fbpx

갯츠비

스테로이드 사용자 판단법 1탄 – 여유증, 지노(GYNO) / 젖꼭지의 잦은 변화는 이해 할 수 없다.

  • This topic has 0개 답변, 1명 참여, and was last updated 14:30 02/03 by .
0 답변 글타래를 보이고 있습니다
  • 글쓴이
    • #16717

      젖꼭지만으로 스테로이드 사용자가 판단이 가능하다란 내용은 여러 커뮤니티에서 항상 논란의 주제로 언급됩니다. 단언컨대, 젖꼭지 한장의 사진만으로는 스테로이드 사용자의 유무를 밝히진 못합니다. 스테로이드의 종류가 다양한 만큼 다양한 부작용이 존재하며, 개인마다 발생 사례마저도 매우 다양하기 때문입니다.

       

      오늘의 내용은 조금 길기에 결론 먼저 서두에 말씀 드리고 시작하겠습니다.

       

      결론 : 젖꼭지 사진의 타임라인으로 일부 스테로이드 사용자를 찾아낼 수 있습니다. 젖꼭지 사진 한장만으로 스테로이드 사용 유무를 밝힐 수는 없지만 여러 장의 타임라인으로 의심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위의 사진들은 두 사람의 젖꼭지 타임라인이며 한 사람은 UFC에서 유명한 선수입니다. 다양한 이유들이 있겠지만 그 직업이 운동선수와 보디빌더일 경우에 사진처럼 젖꼭지의 변화를 보인다면 약물을 의심해야합니다.

       

      유선 조직을 제거하면 보통은 재발하지 않는데, 유륜 주위의 상태가 자주 바뀐다면 무언가 유선 조직 발달에 꾸준히, 그리고 강하게 영향을 끼치는 요인이 있다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유륜 주위의 상태가 변화한 이력들이 있다면 약물을 의심할 수 밖에 없습니다.

       

      케어를 한 적 있는 거짓말쟁이 내츄럴들께서는 실수로 업로드한 과거사진들에서 본인의 젖꼭지를 잘 찾아보시길 바라며 팬분들이라면 여러분들이 좋아하는 피트니스 스타들 중 과거사진 혹은 변화이력을 찾아볼 수 없는 분들을 의심해봐도 좋습니다. 젖꼭지 뿐만이 아니라 과득근 시기 등 다양한 사유로 성형녀들이 과거를 지우듯 일괄 삭제한 분들이 많이 때문입니다.

       

       

      1. 여유증 발생 원인

      여유증은 호르몬 불균형, 간기능 저하, 유전적 원인, 비만, 사춘기, 나이 등의 다양한 이유로 발생합니다. 따라서 여유증이 꼭 스테로이드만에 의해서 발생되었다고 보기는 힘듭니다.

       

      하지만 스테로이드 사용자에게서 여유증이 많이 발생하는 것은 사실입니다.

       

       

      위 사진은 인터넷 스테로이드 카페의 “지노”( Gynecomastia의 줄임말; 여성형유방증) 검색 내용입니다. 6000명이 되는 카페인데 지노 증상이 발생했다는 후기가 주기적으로 올라옵니다.

       

      동물의 경우 호르몬을 주입하면 암컷 뿐만 아니라 염소, 기니피그, 송아지 따위의 수컷들은 젖통이 커지면서 젖을 생산하게 됩니다. 물론 암컷보다 훨씬 적은 양의 우유를 내놓지만 유선조직이 발달되지 않은 점을 감안할 때 놀라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사람의 경우는 어떨까요? 유즙의 생산을 촉진하는 호르몬은 프로락틴입니다. 유두로 모유를 보내기 위해서는 유선을 둘러싼 근육세포의 수축이 필요한데 이는 뇌하수체에서 방출되는 옥시토신이라는 호르몬에 의해 이뤄집니다.

       

      임신하지 않은 여성은 물론이고 남성 또한 젖이 분비된 사례가 존재합니다. 에스트로겐으로 치료 중인 암 환자들에게서 이러한 사례들이 발생하기도 했습니다. 의약품을 사용한 결과지만 단순히 젖꼭지를 기계적으로 자극하여 유즙을 분비시킬 수 있음이 확인되었습니다.

       

      사람 역시 유두를 자극하면 남녀 모두 프로락틴의 분비가 촉진됩니다. 게다가 호르몬 분비에 이상이 생겨 남자의 유방이 커지고 젖이 흘러나온 사례들도 존재합니다. 2차 대전 이후 전쟁 포로 수용소에 있던 약 500명에게서 이런 현상들이 관찰되었습니다. 추측컨데, 호르몬 분비를 생산하는 내분비 계통 뿐만 아니라 간의 기능에도 이상이 발생했기 때문이라고 보여집니다.

       

      이러한 점들을 종합해보았을 때, 남자들 또한 여자들처럼 생리학적으로 젖을 분비할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있지만, 정상적인 조건에서는 조건에서는 활용할 수 없게 설정되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잠재능력을 발휘시키는 스테로이드가 들어가면 가장 쉽게 발생하는 증상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추가로 여러 후기들과 지인들의 조언을 통해 종합해본 결과, 중상급자 약물 사용자에게서는 거의 찾아볼 수 없는 증상으로 판단되었습니다. 인터넷 상의 지노 관련 질문을 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용량이나 케어를 관리하지 못하는 초보자들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초보자들은 인터넷 글 혹은 SNS 스테로이드 디자이너 같은 사람들에게 받은 디자인을 따라할텐데 이때 디자인 기준이 초보를 위한 디자인이 아닌 중수 이상의 사람들을 위한 고용량일 것으로 추측되기 때문입니다. 업자들이 약물을 수입해 올 때, 해외업자들이 케어제도 같이 끼워팔아 재고처리를 해야하기 때문에 그럴 것이라는 로이더 통신에 의한 정보도 있었습니다. 추가로 사람마다 적정 용량이 다른데 통상적으로 공유되는 일률적인 스택용량도 변수일 것 같습니다.

       

      2. 여유증의 발생 확률

       

      여성형 유방의 사람들은 더러 볼 수 있지만, 운동을 일정 수준 이상한 사람에게서는 쉽게 볼 수 없을 것입니다. 어린 시절 혹은 특정 시점부터 여유증을 갖고 지낸 사람은 평생 그걸 안고 가기도 하는데 보통 발달한 유선 조직 자체를 들어내는 수술을 통해 제거를 합니다.

       

      그렇듯 운동을 일정 수준 이상한 사람에게서는 여성형 유방을 발견하기 쉽지 않으며, 유륜 주위가 부풀어오르는 증상 정도만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특발성 여유증이라고 발병원인을 정확히 모르는 여유증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 특발성 여유증 환자들의 공통적인 특징은 비만이거나 어느 정도 지방의 비율이 높다는 것입니다.

       

      반대로 생각하면 아주 마른 사람이 여유증이 경우는 찾아보기 힘들며, 낮은 체지방의 근육질 몸매를 가졌으면서 특발성 여유증이 발생하는 경우는 찾아보기 매우 힘들다는 말입니다.

       

       

       

      결론

       

      젖꼭지 사진 한장만으로 스테로이드 사용 유무를 밝힐 수는 없으며, 여러장의 타임라인으로 의심은 가능합니다.

       

      다양한 이유들이 있겠지만 직업이 운동선수와 보디빌더일 경우 사진처럼 젖꼭지의 변화를 보인다면 약물을 의심해야합니다. 유선 조직을 제거하면 보통은 재발하지 않는데, 유륜 주위의 상태가 자주 바뀐다면 무언가 유선 조직 발달에 꾸준히, 그리고 강하게 영향을 끼치는 요인이 있다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많은 운동선수와 보디빌더들 중 유륜 주위의 상태가 변화한 이력들이 있다면 약물을 의심할 수 밖에 없습니다.

       

       

       

      참고

       

      유튜브에서 영상보기 : 스테로이드 사용자 판단법 1탄 – 여유증, 지노(GYNO) / 젖꼭지의 잦은 변화는 이해 할 수 없다.

      갯츠비 유튜브 채널 방문하기

       

0 답변 글타래를 보이고 있습니다

로그인 후 이용해주세요.

©2019 (주) Amino ALL RIGHTS RESERVED

로그인하세요.

또는    

계정 내용을 잊으셨나요 ?

Create Accou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