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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벤치프레스를 해서 어깨가 아팠던겁니다 [지피티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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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6760

       

       잘못된 벤치프레스 자세

       

       

      1.깔짝 프레스

       

       

      가동범위를 짧게 가지고 가면 운동 효율이 적습니다.

       

       

      2. 엑소시스트 프레스

       

       

      허리 과신전. 벤치프레스 하는데 허리가 아프다 하시는 분은 이런 자세인 경우가 많습니다. 허리에 무리가 가고 다칠 수 있는 자세입니다.

       

       

      3. 어깨춤 프레스

       

       

      가슴을 열어놓은 상태에서 수축과 이완을 해야하는데 견갑골이 풀려버리면 안됩니다.

       

       

      4. 아크로바틱 프레스

       

       

      다리는 지면에 놓고 하는 것이 좋습니다.

       

       

      5. 견관절 파괴 프레스

       

      올바른 자세

      잘못된 자세

       

       

      어깨 견갑이 뜨고 팔꿈치가 벌어지면서 밀게 되면 어깨 개입이 커져서 어깨 부상에 쉽게 노출됩니다.

       

       

      참고

       

      유튜브에서 영상 보기: 이렇게 벤치프레스를 해서 어깨가 아팠던겁니다 [지피티TV]

      유튜브 채널 지피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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