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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욕 억제 – 식욕을 줄일 수 있는 2가지 행동 [피지컬갤러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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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4226

      식욕 억제.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이번에는 식욕 억제 를 위한 2가지 행동을 알아보겠습니다.

      다이어트를 할 때, (혹은 돈 아낄 때? ㅋ ) 식욕 조절이 상당히 중요하다.

      약물을 먹지 않아도 식욕을 조절하는 다양한 방법이 있다.

      딱 2가지 생활 습관만 지켜주면 된다!

       

      1. 밥먹기 30분 전에 물을 마신다.

      식사 전에 물을 섭취하게 되면 수분을 흡수한 위장은 늘어나게 되고 뇌에서는 포만감을 느낀다.

      식사 30분전에 물을 마시고 식사를 하게되면 훨씬 빠르게 포만감을 느끼게 돼서 , 더 적은 식사를 하게 된다.

      보통 물은 두 컵 정도 마셔준다.

       

      2. 식사 안에 단백질을 추가한다.

      닭 가슴살 혹은 계란 흰자 등 고단백질 식품을 같이 섭취한다.

      기본적으로 단백질은 지방이나 탄수화물보다 훨씬 더 많은 포만감을 주고 소화할 때 더 많은 칼로리를 소모한다.

      단백질 함량만 높여도 매달 지방 1.7kg정도를 빼는 게 가능하다!

      * 부득이하게 밖에서 식사를 하게 될 경우에는 주로 참치캔을 많이 이용한다. 기름을 빼고 먹는다면 훌륭한 단백질 식품이 된다!

       

      참고

       

      유튜브에서 영상 보기: 식욕을 줄일 수 있는 2가지 행동

      유튜브 피지컬갤러리 채널 : 피지컬갤러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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